애스턴마틴DB11 영국의 명품카 럭셔리 끝판왕입니다
안녕하세요~! 만능큐레이터 임탱입니다~ 요즘 날씨가 우울하다 보니 예전 영화를 다시 보는 습관이 생겼는데요 이번에는 007을 보다가 감탄한 그 차... 애스턴마틴DB11에 대해 한번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애스턴마틴하면 떠오르는 건 바로 본드카! 약간 배트맨에서 나오는 배트카와 같은 007에 나오는 최고의 차 애스턴마틴!!!!
어후 저 매끄러운 선을 보세요!
애스턴마틴은 지금 우리나라에서는 김혜수씨가 홍보대사 역할을 하고 있다고 해요~
이 애스턴마틴DB11은 Aston Martin의 역사상 가장 강력하고 효율적인 DB생산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련된 감성이 선사하는 낭만과 우함을 지니고 있고 공기역학적인 디자인으로 흡잡을대가 없는 슈퍼카입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애스턴마틴DB11의 디자인은 정말 완벽에 가깝다고 느낄 정도로 특별한데요
짐승의 근육과 체형을 바탕으로 완벽한 골격을 갖추듯 차체의 보륨, 표면의 디테일 및 클래식한 비율을 바탕으로 완벽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본드카가 된 걸까요?
그리고 애스턴마틴DB11은 완벽하게 재탄생한 섀시, 서스펜션, 스티어링 및 전자 장치 등을 통해 가벼우면서 한층 강력해진 V8과 V12 엔진의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는데요. 그리고 적응형 댐핑을 포함한 신형 서스펜션과 운전자 맞춤형 동력학 기능으로 적용성 또한 뛰어납니다
그리고 'K-폴드' 루프라는 것이 생겼는데요
루프를 올리면 애스턴마틴 DB11의 미적 측면을 그래도 유지를 하면서 아름다운 루프라인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더 큰 출력으로 증가된 성능을 자랑하는 애스턴마틴DB11은 시속 334km의 최고 속도로 세계에서 가장 빠른 GT카들중 하나로 뽑히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는 현재 630bhp와 제로백 3.7초를 구사합니다. 바로 트윈 터보차지 5.2리터 12기통 때문이지요
애스턴마틴DB11은 새로운 플래그쉽으로서 더 큰 출력과 증가된 성능, 강화된 주행 다이내믹과 독특해진 배기 모드를 자랑합니다
그리고 전반적인 이미지를 결정짓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헤드라이트에서는 세련된 분위기를 뿜어내는데요. 주간 주행과 저속 코너링 라이트 기능이 들어가 있는 해드램프 역시 DB11의 럭셔리함을 보여줍니다.
전면부 헤드라이트는 애스턴마틴 로고를 연상시키듯 활짝 펼쳐진 날개와 비슷한 모양으로 제작되어 있어 일관성 있는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후면부는 얇고 스포티한 형태의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그리고 블랙의 머플러 팁을 적용시켜 역동감 있는 외관을 보여줍니다.
애스턴마틴DB11은 신선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데요. 바디 패널은 프레스 알루미늄과 복합소재, 사출 성형 플라스틱 등의 다양한 소재가 어우러져있어 완성도가 뛰어난 강성을 확보했습니다. 그리고 최소한의 라인으로 차량의 디자인을 흔들지 않고 클램쉘 보닛과 A필러에서 C필러까지 이어지는 굴곡 없는 매끄러운 루프라인은 정말 매혹적이다고 할 수가 있네요
또한 폭넓게 선택할 수 있는 기본 색과 트림 옵션 외에도 세 가지 디자이너 사양과 한정판의 시그니처 에디션 스포츠형인 애스턴마틴DB11AMR의 특징인 스털링그링과 라 임리 버리로 출시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그랜드 투어링 스포츠카인 애스턴 마틴 DB11 은 몰입감을 극대화한 개인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급 천연 소재로 제작하고 독보적인 장인 전신과 최첨단 실내 온도 제어 및 인포테인먼트 기술을 더해 비교할 수 없이 안락하고 쾌적함을 보여주는데요
슈퍼카 브랜드답게 다이내믹한 성능을 대변하는 패들 쉬프트가 적용된 애스턴마틴DB11 스티어링 휠, 계기판 중앙에는 PRM게이지가 메인으로 되어있어 더욱 직관적인 드라이빙을 맛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품질로 이루어진 DB11은 수작업 공정으로 제품의 완성도를 최고로 끌어올리고 완벽한 선명도를 자랑하는 12인치 TFT LCD 디스플레이 클러스터와 8인치 TFT 스크린은 인포메이션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연료 효율성 개선 기술이 반영된 애스턴마틴DB11은 가변 벨트 타이밍과 실린더 비활성 기술인 인텔리전트 실린더 뱅크 액티베이션 시스템이 탑재되어있으며 주행모드는 GT, 스포츠, 스포츠 플러스로 구분이 되어 있어 모드에 따라서 댐핑과 제동, 스티어링 휠의 조향력과 토크 벡터링에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가격과 주요 제원인데요
V12 5.2 가솔린 모델 같은 경우는 2억 7,900만 원에 달하며 트윈터보에 5,204cc를 자랑합니다. 연비는 스포츠카이니 연비는 크게 안보 실 텐데요 8.7km/L가 나오네요~ 4인승으로 후륜구동입니다!
기본적인 사항이죠?
진짜 애스턴마틴DB11은 럭셔리의 끝판왕 영국의 명품카 본드카 이건 디자인으로 봐도 반드시 소유하고 싶은 차임에는 분명한 거 같습니다.